IMB
산업섹터 및 산업 (Sector, Industry)
영위사업
Imperial Brands는 주로 일반 궐련, 궐련형 전자담배, 액상 전자담배, 구강형 무연담배 등의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합니다.
전방산업 및 후방산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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후방산업 (Upstream Industry)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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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방산업 (Downstream Industry):
- 유통 및 소매: 담배 제품의 유통 및 판매. 주요 기업: Altria Group (미국, MO), British American Tobacco (영국, BATS).
- 마케팅 및 광고: 담배 제품의 마케팅 및 광고. 주요 기업: Philip Morris International (미국, PM), Japan Tobacco International (일본, 2914).
밸류체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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농업 (Agriculture):
- 설명: 담배 잎 재배 및 수확.
- 대표회사: China National Tobacco Corporation (중국), Universal Corporation (미국, UVV)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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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차 가공 (Primary Processing)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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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차 가공 (Secondary Processing)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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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통 (Distribution)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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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매 (Retail):
주요제품
- 궐련형 담배: Davidoff, West 등.
- 궐련형 전자담배: blu 등.
- 액상 전자담배: blu 등.
주요 판매국가
- 주요 판매국가: 유럽, 아프리카, 아시아 (2023년 기준)
경쟁업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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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hilip Morris International (미국, PM)
- 경쟁 제품: Marlboro (궐련형 담배), IQOS (궐련형 전자담배)
- 시장점유율: 글로벌 시장 점유율 14% (2019년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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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ritish American Tobacco (영국, BATS)
- 경쟁 제품: Dunhill (궐련형 담배), Vuse (액상 전자담배)
- 시장점유율: 글로벌 시장 점유율 13% (2021년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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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apan Tobacco International (일본, 2914)
- 경쟁 제품: Winston (궐련형 담배), Logic (액상 전자담배)
- 시장점유율: 글로벌 시장 점유율 12.6% (2021년 기준)
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
- Imperial Brands (영국, IMB): 글로벌 시장 점유율 8% (2021년 기준)
최근 3년 내 주요 이슈
- COVID-19 팬데믹 영향: 팬데믹으로 인해 공급망 차질과 판매 감소가 발생 (2020년).
- 전자담배 규제 강화: 여러 국가에서 전자담배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면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이 발생 (2021년).
- 환경 지속 가능성 노력: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도입 (2022년)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