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VTR
산업섹터
영위사업
Avantor Inc는 생명과학, 첨단 기술 및 응용 재료 산업 고객을 위한 핵심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. 주요 사업 부문은 다음과 같습니다:
이 회사는 바이오 제약, 의료, 교육 및 정부, 첨단 기술 및 응용 재료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미션 크리티컬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.
주요 제품으로는 재료 및 실험실 소모품, 장비 및 계측, 서비스 및 특수 조달이 있다.
재료 및 소모품으로는 화학물질 및 시약, 실험실 제품 및 소모품, 배합 실리콘 재료, 맞춤형 부형제, 맞춤형 일회용 어셈블리, 공정 크로마토그래피 수지 및 컬럼, 분석 샘플 준비 키트, 교육 및 미생물학 및 임상시험 키트 등이 있다.
장비 및 기기에는 여과 시스템, 바이러스 비활성화 시스템, 인큐베이터, 분석 기기, 냉동고, 생물학적 안전 캐비닛, 중요 환경 용품 등이 포함된다.
서비스 및 특수 조달에는 현장 실험실 및 생산, 임상, 장비, 조달 및 소싱, 바이오의약품 재료 스케일업 및 개발 서비스가 포함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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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험실 솔루션 (Laboratory Solutions):
- 실험실 용품: 피펫, 유리 제품, 플라스틱, 시약, 소모품 등
- 세포 배양 제품: 배지, 혈청, 보충제
- 맞춤형 솔루션: 특정 고객 요구에 맞춘 제품
- 환경 보건 및 안전 제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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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물과학 생산 (Bioscience Production):
- 공정 개발 솔루션: 크로마토그래피 수지, 단일 사용 시스템
- 제조 지원: 품질 관리, 공급망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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응용 재료:
- 특수 화학 물질: 반도체 제조용 고순도 화학 물질
- 재료 특성 분석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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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틸리티 및 서비스:
- 공급망 솔루션
- 기술 지원 및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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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 솔루션:
- 전자상거래 플랫폼
- 데이터 분석 도구
전방/후방산업
전방산업
- 제약 및 바이오기술: Pfizer (US, PFE), Moderna (US, MRNA)
- 학술 연구: 대학 및 연구소
- 반도체 제조: Intel (US, INTC), TSMC (대만, TSM)
후방산업
- 화학 원료 공급: BASF (독일, BAS.DE), Dow (US, DOW)
- 실험 장비 제조: Thermo Fisher Scientific (US, TMO), Danaher (US, DHR)
밸류체인
- 원료 공급: BASF (독일, BAS.DE) (화학 원료)
- 제품 제조: Avantor (US, AVTR) (실험실 용품, 시약)
- 유통: VWR (Avantor 자회사) (실험실 용품 유통)
- 최종 사용자: 제약회사, 연구소, 대학 등
주요제품
- 실험실 용품 및 소모품 (매출 비중 약 68%, 2024년 3분기 기준)
- 생물과학 생산 관련 제품 및 서비스 (매출 비중 약 32%, 2024년 3분기 기준)
- 특수 화학 물질
- 크로마토그래피 수지 및 단일 사용 시스템
주요 판매국가
미국을 중심으로 전 세계 18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. 구체적인 국가별 매출 비중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.
경쟁업체
- Thermo Fisher Scientific (US, TMO) (실험실 용품 및 장비)
- Merck KGaA (독일, MRK.DE) (생명과학 및 성능 재료)
- Danaher Corporation (US, DHR) (생명과학 및 진단)
- PerkinElmer (US, PKI) (진단 및 생명과학 연구)
- Bio-Rad Laboratories (US, BIO) (생명과학 연구 및 임상 진단)
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
정확한 글로벌 시장 점유율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. 그러나 Avantor는 생명과학 도구 및 서비스 분야에서 주요 플레이어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습니다.
최근 3년 내 주요 이슈
- 새로운 전략적 운영 모델 발표: 지리적 세그먼트에서 고객 중심의 두 개 사업 부문으로 전환 (2023년)
- COVID-19 백신 및 치료제 개발 지원을 위한 서비스 및 원료 공급 확대 (2020-2022년)
- 중국 기반의 RIM Bio 인수로 아시아 지역 단일 사용 생산 설비 확보 (2021년)
- 상하이에 혁신 센터 개설로 아시아 시장 확대 (2022년)
- Fortune 500 기업 순위 진입 및 상승: 2023년 485위, 2024년 506위 (2023-2024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