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ASH

#인터넷및직접마케팅소매 #임의소비재 #배달

산업섹터

섹터: 임의소비재(Consumer Discretionary)
산업: 인터넷 및 직접 마케팅 소매(Internet & Direct Marketing Retail)

영위사업

DoorDash는 온라인 음식 주문 및 배달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. 소비자, 상인, 배달원을 연결하는 기술 플랫폼을 제공합니다.

전방/후방산업

후방산업

전방산업

밸류체인

  1. 기술 개발: DoorDash (자체 R&D)
  2. 플랫폼 운영: DoorDash (앱 및 서비스 인프라)
  3. 상인 네트워크: 음식점, 편의점, 식료품점 등
  4. 배달원(Dasher) 네트워크: 독립 계약자
  5. 고객 서비스: DoorDash (고객 지원)

주요제품

주요 판매국가

미국, 캐나다, 호주, 일본, 독일, 뉴질랜드 등 30개국 이상

경쟁업체

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

미국 음식 배달 시장에서 56%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, 편의점 배달 부문에서는 60%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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