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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업섹터
섹터: 임의소비재(Consumer Cyclical)
산업: 의류 소매(Apparel Retail)
영위사업
의류, 액세서리, 개인용품의 디자인, 제조, 유통 및 판매
전방/후방산업
후방산업
- 섬유 제조업체: 의류 생산을 위한 원자재 공급
- 물류 제공업체: 제품 배송 및 유통 지원
전방산업
- 소비자: 최종 제품 구매자
- 프랜차이즈 파트너: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
밸류체인
- 디자인 및 제품 개발: Gap Inc. (자체 디자인)
- 제조: 외주 생산업체
- 유통: 자사 매장, 프랜차이즈, 온라인 채널
- 마케팅 및 판매: Gap Inc. (자체 마케팅)
주요제품
- Gap: 캐주얼 의류 및 액세서리
- Old Navy: 가족 중심의 저가 의류
- Banana Republic: 고급 의류 및 액세서리
- Athleta: 여성 운동복 및 액티브웨어
주요 판매국가
미국, 캐나다, 일본, 중국, 영국, 프랑스, 이탈리아, 아일랜드, 멕시코
경쟁업체
- H&M(SE, HM-B.ST): 패스트 패션 의류
- Inditex(ES, ITX.MC): Zara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
- American Eagle Outfitters(US, AEO): 청년층 대상 의류
- Uniqlo(JP, 9983.T): 기본 의류 및 캐주얼웨어
- Abercrombie & Fitch(US, ANF): 청년층 대상 의류
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
정확한 글로벌 시장 점유율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았으나, Gap Inc.는 미국 최대 의류 전문 소매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.
최근 3년 내 주요 이슈
- COVID-19 팬데믹으로 인한 225개 이상의 매장 폐쇄 계획 발표 (2020)
-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 예상에 따른 새로운 물류센터 건설 투자 (2021)
- Kanye West와의 파트너십 종료 및 기업 구조조정 실시 (2022)
- 러시아 시장 철수 결정 (2022)
- 지속가능성 및 디지털 전환에 중점을 둔 전략 추진 (2022-202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