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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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업섹터

섹터: 임의소비재
산업: 완구및게임

영위사업

Hasbro, Inc.(NASDAQ: HAS)는 미국의 다국적 완구보드게임 제조 기업입니다. 1923년 설립된 이 회사는 완구, 게임,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작 및 유통합니다. 주요 사업 부문은 다음과 같습니다:

  1. 소비자 제품: 완구, 게임, 디지털 게임 등
  2. 엔터테인먼트: 영화, TV 프로그램, 디지털 콘텐츠 제작
  3. Wizards of the Coast 및 디지털 게임: 트레이딩 카드 게임, 롤플레잉 게임 등

2024년 기준 총 매출은 약 60억 달러였으며,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 최근에는 디지털 게임 사업 확대, IP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, 그리고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.

핵심 경쟁력

  1. 강력한 IP 포트폴리오: 트랜스포머, 마이 리틀 포니 등 글로벌 인기 브랜드 보유
  2. 통합 플레이 및 엔터테인먼트 전략: 완구와 미디어 콘텐츠의 시너지 창출
  3. 디지털 게임 역량: Wizards of the Coast 부문을 통한 디지털 게임 시장 선도
  4.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: 다양한 채널을 통한 효과적인 제품 유통
  5. 혁신 및 제품 다각화: STEM 완구, AI 통합 제품 등 지속적인 혁신

전방/후방산업

전방산업:

후방산업:

주요제품

주요 판매국가

미국, 캐나다, 영국, 프랑스, 독일, 이탈리아, 스페인, 호주, 중국, 일본

경쟁업체

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

Hasbro는 2024년 기준 글로벌 완구 시장에서 약 12%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, LEGO Group과 Mattel에 이어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 보드게임 및 트레이딩 카드 게임 시장에서는 약 25%의 점유율로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. 최근 3년간 전체 시장 점유율은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으나, 디지털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분야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.

최근 3년 내 주요 이슈

주요주주(지분율)

관련 ETF