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HC

#식품 #필수소비재

산업섹터

Sector: 필수 소비재(Consumer Staples)
Industry: 식품 제품(Food Products)

영위사업

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는 글로벌 식음료 회사다. 다양한 원재료로 제품을 제조(및 제조 계약)한다. 유제품, 육류 제품, 토마토 제품, 대두 및 식물성 기름, 설탕 및 기타 감미료, 커피 원두, 밀 및 가공 곡물, 계란, 기타 과일과 채소 등의 원자재를 구매하여 제품을 제조한다.

또한 제품을 포장하기 위해 상당량의 수지, 섬유판, 금속 및 판지를 구매하여 사용한다.

Kraft Heinz Company는 식품 및 음료 제조 기업으로, 주요 사업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:

  1. 조미료 및 소스 생산
  2. 유제품 및 치즈 제조
  3. 냉장 및 냉동식품 생산
  4. 음료 및 커피 제조
  5. 유아식 및 영양식품 생산

2015년 Kraft Foods와 H.J. Heinz Company의 합병으로 탄생한 Kraft Heinz는 북미에서 3위, 전 세계에서 5위 규모의 식품 및 음료 기업입니다.

주요제품

  1. Heinz 케첩 및 소스류
  2. Kraft 치즈 및 유제품
  3. Oscar Mayer 육가공품
  4. Philadelphia 크림치즈
  5. Maxwell House 커피
  6. Capri-Sun 주스
  7. Kool-Aid 음료
  8. Plasmon 유아식 (이탈리아)

주요 판매국가

Kraft Heinz는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, 특히 북미, 유럽, 아시아 지역이 주요 시장입니다.

경쟁업체

  1. Nestlé (스위스)
  2. PepsiCo (US)
  3. Unilever (영국/네덜란드)
  4. General Mills (US)
  5. Mondelez International (US)

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

Kraft Heinz는 2023년 기준 전 세계 식품 및 음료 기업 중 5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 2023년 연간 매출액은 약 270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.

최근 3년 내 주요 이슈

  1. 2023년 조미료 및 소스 부문 글로벌 매출 89억 달러 달성 (2024년)
  2. 지속적인 제품 혁신 및 건강식품 라인 확대 (2022-2024년)
  3. 디지털 전환 및 e-커머스 강화 노력 (2022-2024년)
  4. 지속가능성 및 ESG 경영 강화 (2023년)
  5. Berkshire Hathaway가 26.93% 지분을 보유한 최대 주주 (2024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