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
산업섹터 (Sector): 임의소비재 (Consumer Cyclical)
산업 (Industry): 백화점 (Department Stores)
영위사업
Macy’s, Inc.는 미국에서 의류, 액세서리, 화장품, 가정용품 및 기타 소비재를 판매하는 옴니채널 소매업체입니다. Macy’s, Bloomingdale’s, Bluemercury 브랜드를 통해 운영되며, 매장,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
전방/후방산업
전방산업:
- 소매업체: Nordstrom (US, JWN), Kohl’s (US, KSS)
- 전자상거래: Amazon (US, 2.개별종목/AMZN), eBay (US, EBAY)
후방산업:
주요제품
- 의류: 남성, 여성, 아동 의류 (매출 비중: 2023년 기준 50%)
- 액세서리 및 화장품: 가방, 주얼리, 화장품 등 (매출 비중: 2023년 기준 30%)
- 가정용품: 가구, 주방용품 등 (매출 비중: 2023년 기준 20%)
주요 판매국가
- 미국 (주요 매출 국가)
경쟁업체
- Nordstrom (US, JWN): 백화점 (시장 점유율 15%)
- Kohl’s (US, KSS): 백화점 (시장 점유율 10%)
- Amazon (US, 2.개별종목/AMZN): 전자상거래 (시장 점유율 30%)
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
Macy’s, Inc.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약 5% (2023년 기준)이며, 최근 3년간 큰 변동 없이 유지되고 있습니다3.
최근 3년 내 주요 이슈
- 매출 감소: 2023년 매출 감소로 인한 재정 문제 발생 (2023년)
- 신제품 출시: 새로운 브랜드 및 제품 라인 출시 (2022년)
- 비용 절감: 비용 절감을 위한 구조조정 및 인력 감축 (2021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