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c 09, 2024 1:03 PM
Jun 03, 2025 11:06 AM

#광고 #커뮤니케이션서비스

산업섹터

섹터: 커뮤니케이션 서비스(Communication Services)

산업: [광고|광고]

영위사업

Omnicom Group은 글로벌 미디어, 마케팅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주회사입니다. 주요 사업 부문은 다음과 같습니다:

  1. 광고 서비스 (53.7% 매출 비중): 광고 제작, 미디어 컨설팅, 광고 공간 구매 등
  2. 홍보 서비스 (10.7%)
  3. 디지털 마케팅, 직접 마케팅, 디지털 전환 서비스 (10%)
  4. 의료 및 제약 부문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(9.4%)
  5. 현장 마케팅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 개발 (6%)
  6. 상업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 컨설팅 서비스 (5.8%)
  7. 체험 마케팅 서비스 (4.4%)

주요 브랜드로는 BBDO Worldwide, DDB Worldwide, TBWA Worldwide, Omnicom Media Group (OMG) 등이 있습니다.

전방/후방산업

후방산업:

전방산업:

밸류체인

  1. 전략 및 기획: Omnicom Group
  2. 크리에이티브 개발: BBDO Worldwide, DDB Worldwide, TBWA Worldwide
  3. 미디어 구매 및 계획: Omnicom Media Group
  4. 디지털 마케팅: Omnicom Precision Marketing Group
  5. 고객 관계 관리: Omnicom CRM 부문

주요제품

주요 판매국가

북미(54.2%), 유럽(29%), 아시아/태평양(12.1%), 라틴아메리카(2.6%), 중동 및 아프리카(2.1%)경쟁업체

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

2014년 기준 월스트리트 저널에 의해 세계 2위 광고 지주회사로 평가되었으나, 최근의 정확한 시장 점유율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.최근 3년 내 주요 이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