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volve Group, Inc.(RVLV)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패션 리테일러입니다.
산업섹터
섹터: 임의소비재(Consumer Discretionary)
산업: 인터넷 소매(Internet Retail)
영위사업
Revolve Group은 두 개의 보완적인 세그먼트를 통해 사업을 운영합니다:
- REVOLVE: 프리미엄 의류, 신발, 뷰티, 액세서리, 홈 제품을 제공
- FWRD: 고급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제공
주요 사업 영역:
- 온라인 패션 플랫폼 운영
- 자체 브랜드 개발 및 판매
- 인플루언서 마케팅
- 모바일 커머스
전방/후방산업
후방산업
- 의류 제조업체
- 물류 및 유통 기업
전방산업
- 소비자
- 패션 인플루언서
밸류체인
- 제품 소싱: 신흥, 기성, 자체 브랜드
- 플랫폼 운영: Revolve Group
- 마케팅: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활용
- 판매 및 배송: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
주요제품
- 의류
- 신발
- 액세서리
- 뷰티 제품
- 홈 제품
주요 판매국가
미국 및 국제 시장
경쟁업체
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
정확한 시장 점유율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.
최근 3년 내 주요 이슈
- 2023년 매출 10억 9천만 달러 기록, 전년 대비 2.97% 감소 (2024)
- 레이몬드 제임스 TMT 및 소비자 컨퍼런스 참가 예정 (2024)
- K-pop 아티스트 전소미를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 (2024)
의류/가방 등을 판매하는 패션 이커머스로, 명 품과 디자이너 브랜드를 같이 취급. 인플루언서 와 페스티벌/파티, 커뮤니티 마케팅을 적극 활 용하고다는 것이 특징적. 타 이커머스 플랫폼 대비 자체 브랜드도 많고 마케팅 비용이 낮다는 점이 강점. 22~23년 실적 좋지 않았고 명품 소 비가 부진한데도 불구 실적 턴어라운드 조짐 포 착되는 중. 추가 상승 여부 주시